18/19 시즌 EPL 왓포드FC 단순 초반 러쉬일까?

왓포드 FC

왓포드 FC 의 기세가 심상치 않습니다. 현재 18/19시즌 EPL 4연승을 내리 달리고 있으며 이는 리버풀, 첼시와 더불어 공동 1등이며 골득실로는 현재 3위에 등록이 되어있는 왓포드 FC 입니다.

사실 시즌 초반 대진운이 좋은것은 맞습니다.

왓포드 FC 경기기록

브라이튼, 번리, 크리스탈 팰리스 전부 하위권 팀입니다. 하지만 아무리 하위권 팀이라도 시즌 초반에는 많은 이변들이 속출하듯 팀의 전술 보다는 그동안 쉬면서 보충한 체력적인 부분에 치중되어 누가 이기든 이상할리 없는 경기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9월 3일 토트넘과의 경기에서도 이기면서 현지 뿐만 아니라 모든 EPL 팬들이 놀랐습니다.

왓포드 공격수인 ‘트로이 디니’는 토트넘과의 경기 후 “이 승리는 왓포드에게 자신감을 주었으며 4연승은 엄청난 성과다. 앞으로 우리와 경기하는 것이 두렵길 바란다”라며 엄포를 놓는 자신감까지 보여줬습니다.

하지만 !

왓포드 팬분들은 아시겠지만 왓포드가 시즌 초반에는 늘 좋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심지어 제 작년 시즌에는 5R 홈에서 맨유를 상대로 3:1로 이기기도 했습니다.

다만 4연승을 한 건 이번이 처음이지요.. (항상 초반은 좋다가 중 후반으로 갈 수록 강등을 걱정하는..)

아! 이번에 다가오는 5R 에서 공교롭게도 맨유랑 경기를 갖게 되었습니다.

이 경기 또한 재밌는 관전 포인트가 될 수 있겠습니다.

만약 이번 경기에서 왓포드가 맨유를 이긴다면? 정말 재밌는 시즌이 시작될 것 같습니다.

작은고추가 맵다는 말이 있듯이, 소규모 클럽도 유로파 이상의 진출권을 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