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데바요르의 자동차들과 집

아데바요르 근황

엠마뉴엘 아데바요르(Sheyi Emmanuel Adebayor)는 최근 근황을 공개하였습니다.

아데바요르 롤스로이스
외장과 내장에 색을 커스텀한 아데바요르의 롤스로이스

아스날과, 레알마드리드의 스타 중 하나였던 아데바요르가 자신의 본 집인 가나에 있는 Accra 지역의 집에서 자동차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위 사진의 롤스로이스는 자신만의 색을 입힌 롤스로이스라고 합니다.

아데바요르 자동차들
아데바요르의 수많은 자동차들

롤스로이스, 신형 S클래스 그리고 그 옆에는 크라이슬러같구요 또 그 옆에는 구형 S클래스 인것 같기도 합니다. 그 옆에는 G바겐 이구요.

아데바요르 G바겐
63 AMG G바겐

역시 지바겐은 AMG죠! ASMA는 튜닝업체인지 모르겠는데 외관상 꽤 많은 튜닝을 한 것 같습니다. 번호판도 참 특이하네요.

아데바요르 트렉터
자동차뿐만 아니라 다른 탈 것들도 좋아하는 아데바요르

자동차만 좋아하는게 아니라 이런 트렉터? 같은 탈 것들도 다 좋아하는것 같습니다.

현재 아데바요르는 큰 팀들을 거쳐 터키에 있는 이스탄불 바샥셰히르 FK라는 팀에있습니다.

작년 즈음에 아데바요르가 자신의 과거 속이야기를 꺼낸적이 있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아데바요르는 아주 가난한 집에서 태어나서 축구를 시작하였습니다.

이 후에 축구선수로서 큰 성공을 거두고 지긋지긋한 가난을 벗어나고자 가족들에게 큰 집과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많은 돈을 썼습니다.

그렇게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었지만 그는 가족들로부터 비난만 받았다고 고백을 하였습니다.

가나에서 누나와 이복 동생들이 살라고 약 10억이 넘는 집을 지어주었지만 누나는 이복 동생들을 내쫓고 거기를 임대료를 받아가면서 사업을 하였고 자기의 형제들에게 축구를 배우라고 축구 강습비도 모두 전액 지원을 했지만 그 형제들은 거기서 금품 절도를 하는 등 수많은 악행만 저지르고 축구는 하나도 배우지도 않았다고 합니다.

또한 형제들이 아데바요르가 자고있는 사이 목에 칼을 겨누어 돈을 달라고하기도 하였구요.

수도없이 많은 괴롭힘을 당하자 아데바요르는 끝내 그의 어머니께 이러한 사실들을 말을 하였지만 그 어머니로부터 돌아온 대답은 “다 너 때문이다.”라는 말이 돌아왔다고 합니다.(아마 없이 사는 사람들사이에 돈이 들어오니 그러는 것 같아보입니다.)

그 대답을 듣고 충격을 받은 아데바요르는 가족들과 연을 끊기로 하고 혼자서 살고 있다고 자신의 SNS에 밝힌 바 있습니다.

현재 아데바요르는

아데바요르 집
평온을 되찾은 그의 집

이렇게 좋은집에 혼자 잘 살고 있습니다.

앞으로 아데바요르는 터키에서 최고의 선수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힌 바가 있습니다만 현재 성적은 굉장히 저조한편입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